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사용해 참가, 선정된 고객에게 1년치 파운데이션 및 선물 증정

‘톤체성을 찾아줘’ 이벤트
‘톤체성을 찾아줘’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자신의 피부와 딱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톤체성을 찾아줘’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쁘아가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톤체성을 찾아줘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스쁘아 #톤체성을찾아줘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해시태그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선정된 소비자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1년치 파운데이션과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사용되는 ‘프로 테일러 전 컬러 테스터 북’은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인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와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전 컬러샘플과 컬러 차트가 들어 있어,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직접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은 세미 매트 표현을 하는 ‘비실크’ 라인과 촉촉하게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비글로우’ 라인으로 구성됐다. 에스쁘아는 아시안 뷰티 전문 AP 연구소 조색 전문가들과 미용연구팀이 함께 한국 여성 피부 톤에 대한 오랜 연구끝에 에스쁘아 만의 코리안 베이스 컬러 체계를 만들어, 다양한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출 수 있도록 고안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