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구성. 레드 패키지로 새해 복 기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다가오는 2019년을 맞아 2019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다가오는 2019년을 맞아 2019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다가오는 2019년을 맞아 2019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나스의 2019 뉴이어 컬렉션은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었다.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 새로운 옷을 입고 선보인다.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속력이 뛰어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는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했다.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이트 핑크 ‘플레임’ 등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