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려 성남--(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27일 --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문화마케팅 전략기획가 겸 이벤트 연출감독 황현모 감독이 기획한 아트프로젝트인 ‘패션 & 뷰티아트 갤러리’가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 간에 걸쳐 개최된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리는 이번 작품 전시회에서는 아트 작품 전시와 함께 매일 진행되는 색다른 이벤트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더연 화장품의 전속모델인 인기탤런트 백진희의 팬사인회와 국내 1호 메이컵아티스트인 김양한 뷰티 컨설턴트의 뷰티강좌, 피아니스트 김민정의 아름다운 뷰티스토리 음악회, 세종뷰티 박세경 이사가 제안하는 ‘2014년 아름다운 뷰티제안 패션주얼리쇼’ 등 패션과 뷰티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전시회에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여성채널인 ‘비욘드 동아티비’의 패션쇼그림 ART코너에 나온 황현모 감독의 창작품 50여점과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작품 10점이 전시되는데 그 전시하는 작품들 속에는 멀티 아티스트, 설치작가, 서양화가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패션과뷰티’라는 주제로 창작해낸 작품들과 국내 패션 관계자가 소장하고 있는 독특한 패션 오브제 작품도 함께 포함돼 전시된다.

‘봄의 패션유혹’, ‘꿈꾸는 패션쇼’, ‘패션 힐링’, ‘크리스마스패션쇼’ 등 패션쇼 현장을 그림으로 그려낸 작품들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패션&뷰티아트 갤러리’는 단순한 전시 이벤트가 아닌 패션쇼, 뷰티쇼, 콘서트, 파티 등이 혼합된 Mix Event 형식으로 기획돼 기존 전시회와는 또 다른 그 이상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신세계 경기점 문화홀의 전시이벤트를 출발로 전국을 순회하며 ‘ 패션과 뷰티’를 주제로 한 흥미로운 전시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 중에 있다. 

서양화가이기도 한 황현모 감독은 1980년대 중반부터 문화, 예술 관련 분야와 인연을 맺은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의 크고 작은 이벤트들을 현장 지휘해 온 베테랑이다. 대규모 행사와 패션쇼, 컨벤션과 전시회 등 뛰어난 감각과 현장 장악력을 필요로 하는 행사들을 1,000건 이상 기획, 연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