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자 10명 쇼호스트와 함께 브로드웨이 42번가 관람

▲ 사진출처: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편집국] TV 홈쇼핑 쇼호스트와 공식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CJ오쇼핑은 오늘(28일) 밤 10시 4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O패션 스튜디오 시청자 중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남기는 10명에게 CJ오쇼핑의 대표 미남미녀 쇼호스트와 뮤지컬을 함께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생방송 중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참여 문자를 보낸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임세영과 김현우, 유형석 및 담당PD와 함께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관람일은 내달 13일이다.

또한 당첨자에게는 관람전 쇼호스트와 티타임도 할 수 있다. 이 때 그동안 궁금했던 방송과 상품에 대해 솔직 담백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추첨이 안 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법을 알려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정윤기, 패션에디터 성범수, 그리고 재치 있는 입담의 쇼호스트 류재영 등 중 차주 방송에 참여할 스페셜 게스트를 직접 뽑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더불어 CJ오쇼핑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메시지를 보내는 고객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카페라떼’ 1잔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CJ오쇼핑 배진한 PD는 “이번 이벤트는 O패션 스튜디오시청자들과 쇼호스트 모두가 재미와 소통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8일 밤 10시40분 방송에서는 올 여름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브레라의 메쉬 샌들과 선글라스 3종 세트, 남성복 폴메이저의 여름 캐주얼 수트 등 트렌디한 여름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