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출시 …칼렌듈라 꽃잎 토너 DNA 담아

▲ 키엘은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2014년 키엘의 클렌징 핵심은 피부 진정효과다.

키엘은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출시한다. 출시일은 오늘(27일)이다.

키엘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DAN를 고스란이 가지고 있다. 지난 1960년대 출시 이후 탁월한 진정 효과로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No.1* 토너를 그대로 담았다. 때문에 주성분도 같다. 내추럴 허벌 꽃에서 추출한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성분이다. 50년 전통이 증명한 칼렌듈라 꽃잎 파워로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미세하고 풍부하게 피어나는 꽃잎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 여기에 은은한 칼렌듈라 꽃 향기로 클렌징 내내 즐거운 꽃잎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솝 프리(Soap Free), 인공향 무첨가,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내추럴한 마일드 포뮬라라는 것이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키엘 관계자는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50여년 전통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노하우와 정성이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클렌징 시장의 새로운 강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230ml 39,000원대다.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