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자연원료와 제주 그린콤플렉스의 만남

 

[컨슈머와이드-김하경기자]지난 12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자연원료를 추출하여 업그레이드한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출시한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마스크’는 기존 잇츠 리얼 마스크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신선한 자연원료와 제주 그린 콤플랙스 를 추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다양한 피부 고민(수분ㆍ진정, 보습ㆍ영양, 트러블케어, 주름ㆍ탄력, 피부ㆍ결 등) 해결이 가능 하도록 총 15가지 원료의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마스크’ 15가지 제품 중, 피부Type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수분•진정이 필요할 시에는 수분 함유력이 뛰어난 대나무, 오이, 알로에, 그린티 마스크 ▲보습과 영양이 필요할 땐 키위, 마누카꿀, 쉐어버터 마스크 ▲주름과 탄력을 관리하고 싶을 땐 석류, 블랙베리 마스크 ▲깨끗한 피부를 원할 땐 티트리, 비자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톤과 결의 개선을 원할 땐 라임, 딸기, 로즈, 쑥 마스크를 선택하면 된다.
 
이니스프리 상품기획팀 심혜지 팀장은 "이번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는 기존 제품이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소비자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가격은 그대로지만, 제품원료는 짜내 만든 신선한 원료로 업그레이드했다."며, "또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5종은 1매(20ml)당 950원 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