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아큐플렉스 팁 탑재…초보자도 전문가 아이라이너 연출 가능

▲ 베네피트가 신개념 ‘아큐플렉스 팁’을 탑재한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롯데닷컴을 통해 선 판매에 나섰다(사진출처:롯데닷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베네피트가 신제품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여름철 아이라이너 시장 장악에 나섰다. 지속력과 워터프루프는 기본, 신개념의 젤 라이너펜까지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는 내달 선보일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롯데닷컴을 통해 선 판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기간은 19일까지다.

이번 신제품의 최고의 무기는 지금까지 없었던 신개념 젤 라이너펜인 ‘아큐플렉스 팁’ 에 있다. 이는 베네피트가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것으로 브러시도 펜도 아니다. 넓은 지지대로 속눈썹을 아래로 밀어주어 속눈썹 라인에 가깝게 그릴 수 있으며, 사용하기 편리한 유연한 팁으로 눈꼬리 라인 역시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어 초보자라도 손쉽게 전문가의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눈가에 부드럽게 잘 펴 발리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성분은 번지거나 지워질 염려가 적어 여름철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는 것이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7일 공식 론칭에 앞서 롯데닷컴을 통해 선 출시된다. 날짜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이다.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은 롯데닷컴에서 가장 먼저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만날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추가사은품으로 ‘스터드 클러치’ 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베네피트 관계자는 “여름철 오랜 시간 공들여 한 아이 메이크업이 땀과 유분으로 번지면 자칫 다크 서클처럼 보일 수 있다”며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출시 전부터 블로거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롯데닷컴을 통해 선 판매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1.4g)의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