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syrup) 서비스 시작… 론칭 다양한 이벤트 마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킨푸드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에 나섰다. 시럽(syrup)이라는 새로운 커머스 툴을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 서비스에 나선 것. 이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더샘 등을 이어 7번째 진출이다.

시럽(syrup)은 SK플래닛이 ▲모바일 지갑 스마트월렛▲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서비스 등을 한 번에 제공하는 모바일 툴이다. 시간·장소·목적에 맞는 쿠폰과 이벤트를 골라 제공함으로서,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시키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제적 혜택을 극대화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킨푸드는 이러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시럽을 통해 모바일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따라서 스킨푸드의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들은 멤버십 카드와 마일리지, 각종 쿠폰을 스마트폰에서 쉽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장이나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 회원과 동일하게 8종 쿠폰 및 2%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게끔 됐다.

이와 함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에 뒤늦게 뛰어든 스킨푸드는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에 나섰다. 우선 13일부터 30일까지 시럽의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를 소유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킨푸드 매장에서 ‘네일 비타 알파α’와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신규맴버십 등록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가 바로 그것. 시럽에서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때 행운번호가 제공되는데, 이 번호를 스킨푸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고 룰렛 버튼을 누르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토너와 에멀전, ‘프리미엄 토마토 쿨 앤 드라이 선 스프레이 SPF50+ PA+++’, 바캉스 키트 등 여름철 인기 제품들과 스킨푸드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쿠폰 등도 제공된다.

이와 관련, 스킨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가 일상화되면서 보다 간편하게 멤버십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이미 스킨푸드 멤버십은 기존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혜택을 받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