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오는3~5일간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 전개

▲ 롯데닷컴이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닷컴이 추석선물 틈새시장을 노린다. 배송시기를 놓친 고객을 위한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을 진행하는 것. 1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포인트 10%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롯데닷컴의 ‘롯데백화점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은 온라인 주문 후 매장서 수령하는 스마트픽(Smart-pick)서비스를 이용, 주문한 선물세트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직접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추석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도 빠른 시간 안에 선물 준비를 마칠 수 있어 유용하다.

이번 스마트픽 명절 선물점 중 가장 눈의 띄는 상품은 모바일교환권이다. 장소와 시간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 교환권’은 배송 기간 걱정 없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다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에 인기가 높다. 롯데닷컴은 ‘미리 만나는 2014 추석 기획전’을 통해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부페 식사권’이나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 E쿠폰을 선보인다.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 구매 고객을 위해 준비한 넉넉한 포인트 적립혜택도 놓쳐서는 안 되는 특권 중 하나다. 스마트픽을 통해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의 롯데포인트를, 롯데닷컴 상품 중 식품 카테고리(커피/생수/음료 등 일부 품목 제외)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구매사은카드를 이용해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각각 최대 10%의 롯데포인트 등 최대 3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의 대표상품을 구매한 고객 100명(선착순, 1인 2매)에게는 9월 1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Special Friday Night: SFN) 입장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관련, 박경수 롯데닷컴 스마트픽팀 책임은 “온라인몰의 경우 대부분  2일~3일 추석배송을 마감하는 경우가 많다”며, “아직까지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이 온라인 구매 혜택과 더불어 쉽고 빠르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지난 1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4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란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로 올해 서비스업 부문에서는 29개 산업, 102개 브랜드가 경쟁을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