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오는 4일 ‘누름 쏙쏙이 신선팩’ 방송진행…산화공기 100% 차단

▲ CJ오쇼핑이 산화공기를 100% 차단해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용기 ‘누름 쏙쏙이’ 방송을 준비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남은 추석음식 더이상 고민하지 않아도 될 전망이다. CJ오쇼핑이  산화공기를 100% 차단해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용기 ‘누름 쏙쏙이’ 방송을 준비했다.

CJ오쇼핑은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도와 줄 밀폐용기 ‘누름 쏙쏙이 신선팩 풀 세트’(6만9800원)를 오는 4일 오전 6시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누름 쏙쏙이는 통조림의 보관 원리가 적용 된 ‘누름판’이 채소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공기까지 완벽하게 차단해 식재료 또는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 저장용기다.

특히 누름 쏙쏙이에 적용된 ‘누름판’은 용기 내부에 들어가 음식을 압축하는 실리콘 재질의 판으로, 산화 공기를 100% 차단하여 과일이나 야채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김이나 견과류의 습기는 막아주어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누름 쏙쏙이’는 이중 밀폐력 외에도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밀폐력이 높은 누름판을 가림막으로 활용해, 한 용기에 두 가지 이상의 음식을 보관할 수 있으며, 러시아 전통인형 ‘마트로시카’처럼 큰 용기에 작은 용기를 겹겹이 넣을 수 있어 수납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는 밀폐용기의 크기를 다양하게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과일과 야채 등 신선식품 보관에 용이한 대형(3L) 용기 2개와 김치와 깍두기 등을 담기 좋은 중형(2L) 용기 4개, 마른반찬과 밑반찬을 담는 데에 편리한 소형(0.7L) 4개와 함께, ‘누름 쏙쏙이’의 핵심 기술이 담긴 누름판 10개, 채 모양의 워터볼 3개가 준비됐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이소연 MD는 “추석에는 평소보다 많은 음식을 조리하다 보니, 남은 음식과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저장용기가 많이 필요하다”며 “특히 이번에 방송하는 ‘누름 쏙쏙이 신선팩 풀 세트’는 높은 밀폐력과 함께 하나의 통에 두 가지 이상의 음식을 동시에 보관할 수 있어 명절을 앞둔 주부들에게 제격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김장 김치, 장아찌 등 저장용 음식을 보관하기 좋은 핸들형 특대 사이즈 2개(4.2L, 정상가 개당 2만9800원)와 워터볼 3종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