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공부방에 의자 후원, 오므론헬스케어 전자혈압계 기부, 아이앤비코리아 공기청정기 기부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사회 취약계층과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기증,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사회 취약계층과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기증,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사회 취약계층과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기증,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시디즈는 자사 의자 제품 T50 AIR를 저소득 청소년, 취준생을 위한 공부방에 후원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가정용 전자혈압계 100대를 기부했다. 아이앤비코리아는 시가 3억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100대를 부천시에 기증했다.

퍼시스그룹 시디즈는 서울 구로구 구로5동 공부방에 의자 T50 AIR를 후원하고 개소식에도 참석했다. 구로구에서 운영하는 구로5동 공부방은 저소득 청소년, 취준생 등에게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공공시설로, 청소년 전용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조성됐다. 시디즈는 6월 아이들의 학습 공간을 위해 구로구 개봉3동 공부방에 스테디셀러 의자 ‘T50 AIR’ 128개를 후원해 낡고 노후화된 의자를 교체했다. 재개관한 구로5동 공부방 내 1인 독서실과 그룹 독서실에 ‘T50 AIR’ 65개를 배치해 청소년들이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다. 시디즈는 구로5동 공부방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T50 AIR’ 의자에 앉아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다양한 꿈을 그려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미래를 꿈꾸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자사 혈압계 출시 50주년을 맞아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함께 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가정용 전자혈압계 100대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오므론헬스케어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국내 의료기기 산업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의료 취약계층 등 국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기부 물품은 가정에서 편리하게 혈압을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전자혈압계 총 100대다. 혈압계는 고혈압으로 심뇌혈관질환 발생률이 높은 어르신과 의료 취약계층의 건강 관리를 위해 서울시 관악구 신사동 주민센터에 지원한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임직원은 신사동 주민센터를 찾아 올바른 혈압 측정 방법을 교육하고, 일상 속 가정혈압 측정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공기정화살균기 생산 업체 아이앤비코리아는 시가 3억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킬러 100대를 부천시에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한 바이러스킬러는 부천시 관내 32개 아동센터와 17개 장애인 기관, 9개 청소년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존 공기청정기 기능에 살균·환기시스템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최근 유행하는 중국 마이크로플라즈마 폐렴, 독감 바이러스와 같은 내성 부유세균을 살균하고,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다중이용시설에 사용되는 장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