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콜라보 블러쉬 키트’, 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출시

베네피트는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더샘은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를 출시했다. (사진: 베네피트, 더샘)
베네피트는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더샘은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를 출시했다. (사진: 베네피트, 더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선명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베네피트는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더샘은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를 출시했다.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운타운믹스주쓰와 협업한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출시한다. 다운타운믹스주쓰는 사람, 동물 등 종류와 성별을 넘은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콜라보 블러쉬 키트는 베네피트 블러셔 정품 1종, 스티커 2종 및 땡큐 카드, 하트 손거울이 스페셜하게 디자인 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또한 16종으로 된 ‘스페셜 핑크 에디션’ 콜라보 이모티콘도 발매한다. 캐릭터들이 베네피트 베스트 브로우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과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등 베네피트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더샘은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를 출시했다.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워 래스팅 틴트다.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비비드한 컬러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는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랩핑 레이어를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순수한 레드 컬러로 깔끔하고 엣지 있는 인상을 연출해 주는 ‘RD01 임프레션’, 형광기 한 방울이 더해진 비비드 코랄 컬러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CR01 업사이드’, 강렬한 푸시아빛이 더해진 발랄한 이미지의 비비드 핑크 ‘PK01 페이보릿’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