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2022년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 GS샵 뷰 ‘뷰 토너 패드’ 출시

라네즈는 2022년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을, GS샵 뷰는 ‘뷰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사진: 라네즈, GS리테일)
라네즈는 2022년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을, GS샵 뷰는 ‘뷰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사진: 라네즈, GS리테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따뜻한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과 홈쇼핑의 PB 브랜드 토너 패드가 출시됐다. 라네즈는 2022년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을, GS샵 뷰는 ‘뷰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2022년 '홀리데이 대즐(Holiday Dazzle) 컬렉션'을 출시한다. '홀리데이 대즐' 컬렉션은 열기구 풍선 오너먼트(장식품)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제품 상자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을 반영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더불어 희망을 담은 열기구를 통해 팬데믹으로 얼어붙은 세상을 따뜻하게 녹이고, 꿈꾸던 소원이 이뤄지는 눈부시고 황홀한 연말을 선사하는 의미도 담았다.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세트’는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보습부터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능을 전하는 제품이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과 함께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을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세트'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베리, 자몽, 애플라임 향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래디언씨 크림 세트’는 단 2주 만에 피부 톤을 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래디언씨 어드밴스드 이펙터로 구성했다.

GS샵은 PB브랜드 뷰의 신제품 ‘뷰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뷰는 지난 해 10월 첫 제품 ‘뷰 앰플 클렌저’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1년 만에 30만개 이상 판매한 바 있다. ‘뷰 토너패드&클렌저 세트’는 앰플 클렌저와 토너 패드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뷰 토너 패드(70매)’는 패드 한 장으로 미백 관리를 하는 제품으로 핑크 비타민B12,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성분을 함유했다. 미백 에센스 3병 용량을 한 통에 담았으며, 친환경 비건 원단에 모든 성분이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