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러쉬코리아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SK-II는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러쉬코리아는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 SK2, 러쉬코리아)
SK-II는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러쉬코리아는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 SK2, 러쉬코리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12월이 되기 전 크리스마스 에디션들이 출시됐다. SK-II는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러쉬코리아는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SK-II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성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보와 자아실현에 대한 격려와 찬사의 의미를 담았다. 연말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색상인 레드와 그린 컬러를 선택하였으며, 이를 강렬하고 대담한 네온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SK-II의 상징이자 SK-II 제품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피테라™ 에센스는 SK-II 만의 효모 발효 공정으로 만든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러쉬코리아는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다정함’을 주제로 기획했다. 향기로운 제품과 함께 기쁨의 순간을 나누고, 나 자신과 주변을 돌아오며 격려와 위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80여 종의 제품을 구성했다. 행복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분 좋은 향기를 담은 단일 제품부터 홀리데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선물 세트까지 선보인다.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신선한 라임과 오렌지의 상큼함을 담은 샤워 젤 ‘엘프 쉐이크’, 산타 모양의 배쓰 밤 ‘매지컬 산타’, 금빛으로 장식한 눈의 요정을 닮은 버블바 ‘골든 엔젤’, 추운 겨울에 퍼지는 온기 가득한 향기를 전하는 향수 ‘터메릭 라떼’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에디션 출시에 맞춰 ‘러쉬 타임즈 – 2022 윈터 에디션’도 출간했다. 러쉬 타임즈는 한 가지 주제로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낸 무료 정기간행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