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비건 콩 핸드크림’,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 출시

어뮤즈는 ‘비건 콩 핸드크림’을, 지디일레븐은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출시한다 (사진: 어뮤즈, 지디일레븐)
어뮤즈는 ‘비건 콩 핸드크림’을, 지디일레븐은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출시한다 (사진: 어뮤즈, 지디일레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비건 제품이면서 효능도 잡는 핸드크림과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리프팅 앰플이 출시됐다. 어뮤즈는 ‘비건 콩 핸드크림’을, 지디일레븐은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출시한다.

어뮤즈는 새 프로젝트 ‘어뮤즈 웰니스’를 론칭하며 ‘비건 콩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프로젝트로 ‘매일의 일상은 건강하고, 동시에 즐거워야 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클린과 비건, 고기능성과 고효능이 양립할 수 없다는 편견을 넘어서기 위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그 첫 번째 제품으로 ‘비건 콩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콩 세라마이드 성분이 주된 원료이며 완두콩과 렌틸콩 추출물을 포함하는 동시에 화학 첨가물 없이 콩 만을 발효시켜 만들어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EWG 그린 등급의 클린 포뮬라이며, 주름 개선 인증성 핸드크림으로 손의 잔주름을 케어하고 피부 장벽과 유사한 구조로 만들어져 흡수가 빠르다. 콩밤과 콩 크림 등 두가지 텍스처로 선보이며 향은 무향과 프레쉬 머스크, 그린 프루티 3종으로 구성했다.

지디일레븐은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출시한다.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밀도를 케어하는 앰플이다. 20가지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했으며 브랜드 측은 인체 적용 시험 항목 중 피부 속 탄력, 피부 맑기(투명도), 피부 보습력 측면에서 단 한 번 사용만으로 15회 이상 바른 효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눈가, 팔자, 미간 등 깊게 패인 주름과 기미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 패키징했다. 1제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건조해 1470여가지 성장인자와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된 단백질을 통해 탄력, 장벽, 밀도 케어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관리한다. 2제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40만ppm이 함유돼 피부 탄력, 생기,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메가셀 액티베이터를 사용 직전 혼합해 아침, 저녁에 얼굴에 2~3방울씩 도포해 흡수시키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