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출시

키엘은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을, 센텔리안24가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록시땅은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을 출시했다. (사진: 키엘, 센텔리안24, 록시땅)
키엘은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을, 센텔리안24가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록시땅은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을 출시했다. (사진: 키엘, 센텔리안24,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보습과 안티에이징 등 가을에 걸맞는 스킨케어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키엘은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을, 센텔리안24가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록시땅은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을 출시했다.

키엘은 ‘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 세럼은 주름, 탄력, 피부 치밀도, 모공 면적, 피부결의 5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레티놀,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텍스처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키엘에 의하면 레티놀,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텍스처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제품 사용 후 주름 x1.5배 개선, 탄력 x2.4배 개선, 피부 치밀도 x1.6배 개선, 모공 면적 -8% 감소, 피부결 +8% 개선 등 유의미한 사용 전후 효과를 보였다. 특히 제품 사용 후 소비자 피부 나이 지수 예측 결과 4주만에 실제 나이보다 2살 어려진 피부 나이 지수가 측정됐다. 제품 사용 1-2주 차에는 격일 저녁으로 쌀알만큼의 소량을 보습 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한다. 사용 3주 차부터는 매일 사용이 가능하며, 낮 시간대 사용을 원할 시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가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출시했다. 잦은 면도나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민감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남성 전용 크림으로 산뜻한 젤 타입 텍스처가 보습감을 선사한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그리고 남성피부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푸른 빛의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블루마데카TM’를 78% 이상 함유했다. 피부 쿨링,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Soothing Cooler, △Herb 12 Complex, △Blue Complex 등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을 더해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4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록시땅은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은 99%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과 새롭게 더해진 아르간 오일로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페이스 오일이다. 기존 유스 오일보다 10% 더 농축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골든 캡슐 속에 담겨있어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탄력을 도와주고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 에너지 회복을 도와준다. 또한, 추가된 아르간 오일은 높은 피부 친화력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 들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도와준다. 매일 아침, 저녁, 스킨케어 전이나 후에 손에 1~2방울 떨어뜨려 얼굴과 목에 바르면 된다. 에멀전과 크림 등의 모이스처라이저와 함께 믹싱하여 쓰거나 기초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영양과 보습,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