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숨37°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세 에센스 스페셜 기획’, AHC 추석 선물 세트 2종 출시

후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세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AHC는 추석 선물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사진: LG생활건강, AHC)
후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세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AHC는 추석 선물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사진: LG생활건강, AHC)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안티에이징과 탄력 등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로 구성된 추석 세트들이 출시된다. 후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숨37°은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세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AHC는 추석 선물 세트 2종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후는 왕후의 귀한 의복과 아름다운 매듭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귀함을 상징하고 복을 기원하는 매듭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다채롭게 물들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효능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3세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비첩 Complex™를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한다.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보 앰풀, 선케어 베스트셀러인 진해윤 링클 선크림에 세안 후 더욱 빛나는 어린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화현 소프트 폼 클렌져가 내장되었다.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세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특히,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의 프로-레티놀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의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번 기획은 로시크숨마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아이크림, 크림, 클렌징폼이 내장되고, 골든 엘릭서TM을 온전히 담아내어 광채 탄력 케어가 가능한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미니어처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AHC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메인 아이템으로 추석 선물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인텐시브 케어 세트와 로얄 셀 풀 리츄얼 세트 구성이다. 0ml 대용량 아이크림을 포함해 구성하였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은 1,391개의 단백질이 함유된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총 3가지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해 뛰어난 탄력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인텐시브 케어 세트는 아이크림 50m 1개와 아이크림 30ml 4개로 구성했으며, 로얄 셀 풀 리츄얼 세트는 아이크림 50ml 1개와 아이크림 30ml 2개, 로얄 셀 컨센트레이트 30ml 1개, 로얄 셀 비비 크림 40ml 1개로 구성했다. 로얄 셀 컨센트레이트와 로얄 셀 비비 크림은 로얄 젤리 추출물이 담겨 피부에 탄력 케어뿐 아니라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