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 아로마티카 ‘서큘레이팅 리츄얼 키트’, 허스텔러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신규 컬러 출시

더바디샵은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를, 아로마티카는 ‘서큘레이팅 리츄얼 키트’를, 허스텔러는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의 새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사진: 더바디샵, 아로마티카, 허스텔러)
더바디샵은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를, 아로마티카는 ‘서큘레이팅 리츄얼 키트’를, 허스텔러는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의 새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사진: 더바디샵, 아로마티카, 허스텔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비건 화장품들이 연이어 출시됐다. 비건 바디케어 라인과 바디 오일, 립밤 등의 라인업이다. 더바디샵은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를, 아로마티카는 ‘서큘레이팅 리츄얼 키트’를, 허스텔러는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의 새 컬러 2종을 출시한다.

더바디샵은 신규 배스 앤 바디케어 라인 ‘웰니스(WELLNESS)’를 선보인다.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로 하는 프리미엄 아로마 힐링 케어 라인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포함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의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웰니스’ 라인은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각각의 라인 부스트(BOOST), 슬립(SLEEP), 브리스(BREATHE)은 활력, 휴식, 충전을 위한 3개의 라인으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감각적인 텍스쳐의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 에센셜 오일, 마사지 오일 등으로 구성했다. 부스트(BOOST)는 만다린 노트와 칼라브리아에서 생산된 베르가못 노트가 담겼다. 슬립(SLEEP)은 현대인들이 질 높은 휴식을 누릴 수 있게 프랑스 오트-프로방스 고원에서 4대에 걸쳐 운영 중인 현지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라벤더가 함유된 라벤더오일과 우디한 베티버뿌리오일의 풍부한 향이 편안한 기분을 불러온다. 브리스(BREATHE)는 중국 윈난성의 농장에서 재배되는 유칼립투스와 스페인의 전통 향료 농장에서 공급받는 로즈마리가 어우러져 마치 숲 속을 산책하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아로마티카는 바디라인 관리를 위한 ‘서큘레이팅 리츄얼 키트’를 출시했다. 슬리밍 리츄얼에 초점을 맞춘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키트로 ‘서큘레이팅 바디오일 주니퍼베리&진저’와 ‘베이비 돌고래 마사저’로 구성했다. 100% 식물 유래 성분의 바디오일과 마사저로 각 부위의 피부와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매끄럽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디오일에는 따뜻한 성질의 진저가 함유돼 있어 몸의 온도를 높여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정화의 열매’로 불리는 주니퍼베리는 체내에 쌓인 불필요한 수분과 독소 배출을 도와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및 부종 완화 등 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의 서큘레이팅 바디오일은 8주간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일시적 셀룰라이트 개선, 종아리 부기 개선,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입증했다. ‘아로마테라피 등급’의 고순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됐다.

허스텔러는 비건 립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식물 유래 성분 97%의 마일드한 포뮬러와 자연을 담은 색상으로 건조한 입술에 내추럴한 생기와 보습을 선사하는 데일리 비건 컬러 립밤이다. 피부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시어버터 18%를 함유한 비건 버터 콤플렉스와 5가지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해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피부에 닿자마자 매끄럽게 녹아드는 비건 멜팅 버터 텍스처다.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말린 장미를 블렌딩한 소프트 쿨톤의 모브(Mauve), 분위기 있게 무르익은 누드 웜 브라운톤의 너티(Nutty)로 가을의 무드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얼굴에 소프트한 혈색과 은은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