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코스메틱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 러쉬코리아 ‘해피 추석’ 기프트 출시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를, 러쉬코리아는 한국 한정의 ‘해피 추석’ 기프트를 출시한다. (사진: 안나수이 코스메틱, 러쉬)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를, 러쉬코리아는 한국 한정의 ‘해피 추석’ 기프트를 출시한다. (사진: 안나수이 코스메틱, 러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한국 한정 추석 세트가 출시됐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를, 러쉬코리아는 한국 한정의 ‘해피 추석’ 기프트를 출시한다.

이데아코즈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워터 파운데이션’과 ‘UV 베이스’를 출시한다. 워터 파운데이션은 워터&파우더 더블 레이어의 고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피부 요철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매트 피니쉬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SPF15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도 겸비한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UV 베이스는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한 선 프로텍션 톤 업 베이스로 핑크 퍼플 컬러가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고 자연스럽게 밝힌다. 모공과 피부 요철 커버에 효과적인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하고, 끈적임 없는 라이트한 텍스처와 실키한 피니쉬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러쉬코리아는 한국 한정의 ‘해피 추석’ 기프트를 출시한다. ‘해피 추석’은 한국의 대표 명절인 추석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상품으로, 추석을 상징하는 달과 토끼가 그려진 포장지가 한가위 분위기를 표현한다. 재생지로 만든 종이와 리본으로 선물세트를 포장해 더욱 뜻깊다. 또한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명도 눈에 띈다. 기프트 구성품은 브랜드 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카마 크림’ 보디 로션과 시트러스 향기의 ‘해피 히피’ 샤워 젤과 ‘보헤미안’ 보디 솝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기와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