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베네피트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 에뛰드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 출시

이자녹스는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베네피트는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을, 에뛰드는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이자녹스, 베네피트, 에뛰드)
이자녹스는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베네피트는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을, 에뛰드는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이자녹스, 베네피트, 에뛰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이 다가오며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커버에 특화된 쿠션과 아이브로우, 로즈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분야다. 이자녹스는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베네피트는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을, 에뛰드는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한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고민성 피부에도, 24시간 눈가주름 및 모공, 기미 및 잡티 부위 커버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까지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약2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며, 수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뭉침, 옅고 깊은 주름 사이 밀착 커버까지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 건조하지 않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 (A, B12, E, F, C유도체)을 함유한 포뮬라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판테놀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커버한다. 내장된 퍼프는 다이아몬드 컷팅과 미세 셀구조로 이뤄져 굴곡진 부위도 꼼꼼하게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베네피트는 하드 포뮬러 눈썹 연필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Always Ready Brow Pencil)’은 단도 모양의 펜슬 심으로 초보자도 쉽게 눈썹의 라인과 면, 결 드로잉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하드 왁스 포뮬라가 마치 블러링 한 듯 소프트 내추럴 브로우 연출을 도와주며 여러 번 덧그려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돼 농도 조절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12시간 롱웨어 및 워터프루프 효과로 오랜 시간 유지되며, 샤프너가 필요 없는 오토 타입 그리고 스풀리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한정으로 출시되는 만큼 아시아인의 눈매와 피부 톤, 헤어 컬러를 고려한 총 8가지 쉐이드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뮤즈 태연의 화보도 공개했다.

에뛰드는 은은한 로즈핑크의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총 3종으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픽싱틴트, 애교살 메이커 신컬러로 구성했다. 곧 다가올 가을을 맞이해 F/W 신제품으로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의 로즈 핑크로 마치 꽃잎이 한 겹 씩 쌓이는 듯한 은은한 컬러감이 포인트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완벽한 컬러와 톤 매치로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를 완성시킬 수 있는 톤생조합 팔레트다. 이번 컬렉션인 블러쉬드 로즈는 꽃잎처럼 한 겹씩 쌓이는 톤온톤 레이어링 제품으로 중명도 중채도의 소프트 뮤트 톤의 로즈 빛이다. 픽싱틴트는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되어 묻어남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가진 하이드로 매트 텍스처 틴트다. 로즈핑크 컬러의 멜란지로즈로 차분하고 은은한 컬러감이 올라오는 제품으로 마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애교살 메이커는 누구나 쉽게 애교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어플리케이터 기존보다 더욱 슬림하게 제작되어 눈 밑 애교살에 더욱 섬세하고 밀착력 있게 글리터를 바를 수 있다. 글리터 색상은 로즈쉬머로 핑크로즈 컬러가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펄 반사감이 매력적이며,라이너는 뉴트럴 베이지 브라운으로 진짜 애교살이 생긴 것 같은 그림자를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