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 ‘패밀리 기프트 세트', 록시땅 탄력 케어 라인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 출시

논픽션은 ‘패밀리 기프트 세트'를, 록시땅은 탄력 케어 라인에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을 출시한다. (사진: 논픽션, 록시땅)
논픽션은 ‘패밀리 기프트 세트'를, 록시땅은 탄력 케어 라인에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을 출시한다. (사진: 논픽션,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세트와 탄력 케어를 위한 에멀전이 출시됐다. 논픽션은 ‘패밀리 기프트 세트'를, 록시땅은 탄력 케어 라인에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을 출시한다.

뷰티 브랜드 논픽션은 명절을 맞이해 ‘패밀리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언택트의 시간을 지나 함께 보내는 명절의 소중함에 주목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업 전 제품에 윷놀이 키트를 기프트로 함께 담은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올해 추석에 선보이는 모든 시즈널 세트에 소담한 선의 오간자 패브릭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딥그린 컬러 매듭을 더해 한국적인 명절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담아냈다. 이와 더불어 명절 안부와 인사를 적을 수 있는 귀여운 딱지 모양 메시지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50ml 핸드크림에 딥그린 컬러 스퀴저가 포함된 시즌 한정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는 카카오에서만 단독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록시땅은 탄력 케어 라인에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을 출시한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은 지중해 연안 코르시카 섬에서 재배한 이모르뗄 꽃에서 추출한 에션셜 오일에 한층 더 강화된 이모르뗄 수퍼 아쿠오스 추출물과 렌틸 추출물이 새롭게 더해졌다. 밀키한 텍스처로 고보습 효과를 지니고 있지만, 오일리하지 않게 피부에 즉시 가볍게 스며드는 발림성이 장점이며, 고농축 모공 케어 성분으로 놀라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