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닥터그루트 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에이딕트 ‘모네의 정원 컬렉션’ 출시

닥터그루트는 새치커버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에이딕트는 ‘모네의 정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닥터그루트, 에이딕트)
닥터그루트는 새치커버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에이딕트는 ‘모네의 정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닥터그루트, 에이딕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민을 해결하는 새치커버 탈모샴푸와 모네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가 출시됐다. 닥터그루트는 새치커버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에이딕트는 ‘모네의 정원 컬렉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는 새치커버까지 가능한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를 출시했다. 신약처 보고 완료한 모증상 완화기능성에 뿌리볼륨케어와 새치커버 기능을 더한 올인원 샴푸다. 소비자들이 가장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이 ‘탈모증상’, ‘힘없는 모발’뿐만 아니라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에 있다는 점에 착안한 제품으로, 매일 쓰는 샴푸 만으로 탈모와 새치 걱정을 케어한다. 5가지 두피 모발 특허기술이 적용돼, 샴푸를 쓰면 쓸수록 빠지는 모발 수가 줄어들고 새치커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입증했다. 큐티클을 열어 그 안에 염모제 성분을 집어넣는 산화염색 방식이 아닌 모발 표면에 영양성분과 컬러만 생체결합시키는 원리로, 샴푸 사용 2주 후에는 하얀 새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연갈색과 흑갈색 2종의 색상이 출시돼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는 소비자는 자연 갈색 컬러를, 격식있고 중후한 이미지를 원하는 소비자는 흑갈색 컬러를 취향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기능성 주성분을 포함한 닥터그루트만의 독자 조성 효능성분인 ‘미녹시놀TM 콤플렉스’ 30,000 ppm을 처방에 함유했다.

프래그런스 브랜드 에이딕트는 수련 연작을 완성시킨 모네와 그의 완벽한 모델 지베르니의 정원을 모티브로 한 ‘모네의 정원 컬렉션(Le jardin de Monet Collection)’을 출시한다. 컬렉션으로는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오크 모스 501’과 ‘오 드 퍼퓸 필 더 베르가못’을 구성했다. ‘솔리드 퍼퓸 네이키드 오크 모스 501’은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아스라이 빛나는 수련의 꽃 내음, 축축하게 젖은 흙 내음이 특징이다.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투명한 프라이머 타입의 고체 향수로, 체온에 녹아 끈적이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오 드 퍼퓸 필 더 베르가못’은 싱그러운 베르가못 향에 묵직한 패츌리향과 쌉쌀한 풀향이 더해진 시트러스 향이다. 변성알코올을 첨가하지 않은 오일 보습막과 휘발성이 낮은 워터 베이스의 2층상 구조로 밀착력이 높으며 머리와 섬유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