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픽싱틴트바’, 아로마티카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한 ‘서스테이너블 섬머 키트’ 출시

에뛰드는 하이드로 매트 립 ‘픽싱틴트바’를, 아로마티카는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한 ‘서스테이너블 섬머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 에뛰드, 아로마티카)
에뛰드는 하이드로 매트 립 ‘픽싱틴트바’를, 아로마티카는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한 ‘서스테이너블 섬머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 에뛰드, 아로마티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깔끔하게 오래가는 매트 립 제품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브랜드 협업이 이루어진 키트가 출시됐다. 에뛰드는 하이드로 매트 립 ‘픽싱틴트바’를, 아로마티카는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한 ‘서스테이너블 섬머 키트’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하이드로 매트 립 ‘픽싱틴트바’를 출시했다. 장시간 지속되는 립스틱으로 개발 단계에서부터 100인 이상의 대규모 사전 품평과 인터뷰를 진행하여 컬러와 텍스처 검증을 거쳤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노 밀착 시스템을 통해 입술에 초밀착 픽싱되어 자신의 입술과 이질감 없이 표현되는 텍스처로 가벼운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편안하게 입술에 착붙되는 것뿐만 아니라 입술을 코팅한 듯 묻어나지 않는 롱래스팅이 특징이다. 트렌드를 반영한 내추럴한 컬러 발색으로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기본 웜, 쿨 톤 뿐만 아니라 계절별, 채도별로 세분화 되어있어 색상 선택에도 용이하다. 뉴트럴 봄, 겨울 클리어 톤에 어울리는 1호 라이블리 레드, 쿨 겨울 클리어 톤에 어울리는 2호 클리어 베리, 웜 가을 뮤트 톤에 어울리는 3호 밀크 캐러멜, 4호 코랄 로즈, 쿨 여름 뮤트 톤에 어울리는 5호 모브 핑크 구성이다.

아로마티카는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한 ‘서스테이너블 섬머 키트’를 출시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협업으로 여름 한정판 섬머 키트에는 버려진 투명 페트에서 뽑은 재활용 섬유로 만든 파우치에 아로마티카 여름시즌 베스트상품 4종이 담겼다. 파우치는 아로마틱 블렌딩을 형상화한 색상과 디자인이며 파우치에 담긴 아로마티카 제품에는 재활용 유리 용기,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가 적용됐다. 아로마티카 제품 4종은 여름철 건강한 바디리츄얼 루틴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계절 특성을 고려해 청량하고 맑은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바디오일과 마사저, 그리고 강렬한 태양에 자극받은 두피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샴푸, 바디젤이다. 또한 바디오일 제품 용기에 부착할 수 있는 산뜻한 색감의 스티커 3종도 포함했다. ‘어웨이크닝 바디오일 페퍼민트&유칼립투스’는 상쾌한 페퍼민트와 유칼립투스 에센셜오일이 블렌딩돼 쿨링감을 선사하는, 기분 전환하기에 좋은 바디오일이다. ‘수딩 알로에 베라 젤’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베라가 96% 함유돼 있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에 수시로 발라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