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김정문알로에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 출시

키엘의 신제품은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김정문알로에의 신제품은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이다. (사진: 키엘, 김정문알로에)
키엘의 신제품은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김정문알로에의 신제품은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이다. (사진: 키엘, 김정문알로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에 생기기 쉬운 피부 고민을 맞춤형으로 돕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키엘은 피부 고민별로 나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바를 선보이며, 김정문 알로에는 열오른 피부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키엘의 신제품은 ‘훼이셜 클렌징 바’ 3종. 김정문알로에의 신제품은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이다.

키엘은 피부 고민별 클렌징이 가능한 ‘훼이셜 클렌징 바’ 3종을 출시한다. 수분, 수딩·진정, 모공 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별로 집중 클렌징을 도와주는 바 형태의 훼이셜 클렌저다. 키엘의 베스트 라인에 맞춰 ‘울트라 훼이셜 클렌징 바’,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 ‘레어 어스 모공 클렌징 바’ 등 총 3종으로 출시한다. 키엘의 베스트셀러 성분을 담아낸 제품으로 ‘울트라 훼이셜 클렌징 바’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주요 성분인 스쿠알란과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했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 바’는 칼렌듈라 꽃잎의 수딩·진정 효과와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편안한 세안을 도와준다. ‘레어 어스 모공 클렌징 바’는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담은 클렌징 바로, 부드럽게 각질 제거와 모공 케어를 돕는다.

김정문알로에는 수분 충전, 브라이트닝, 기미 개선 케어를 돕는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을 출시했다.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은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알로에베라잎즙을 48.8% 함유해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베라잎즙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시험을 거쳐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 엘라스틴 생성 증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야외활동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즉각적으로 수분을 더한다.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하거나 머리카락, 손톱 큐티클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미백 효과가 있는 순수비타민C, 글루타티온, 비타민나무오일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