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미쟝센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 출시

비욘드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사진: 비욘드, 미쟝센)
비욘드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사진: 비욘드, 미쟝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촉촉함을 더한 바디 헤어 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비욘드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오일, 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함유 처방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 57.45% 개선, 피부 보습 61.12% 개선, 피부자극지수 0.0의 비자극성을 입증했다. 향기는 딥 모이스처 라인 특유의 깊고 풍부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적용돼 포근한 느낌과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 이번 제품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준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했다. 녹차, 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 PPD, 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 시 냄새 걱정도 없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