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아토팜 ‘한정판 탑투토 워시’ 출시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을, 아토팜은 ‘한정판 탑투토 워시’를 출시한다. (사진: 스킨푸드, 바이탈뷰티, 아토팜)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을, 아토팜은 ‘한정판 탑투토 워시’를 출시한다. (사진: 스킨푸드, 바이탈뷰티, 아토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를 정돈하는 제품과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입은 제품들이 출시됐다.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을, 아토팜은 ‘한정판 탑투토 워시’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잔망루피 패키지와 아토팜의 '그린 그림대회'의 수상작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스킨푸드가 모공 특화 프로폴리스를 사용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버전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자연에서 찾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가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준다. 스킨푸드만의 기술로 탄생한 프로폴리스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비워진 모공에 효과적인 수분 충전을 돕는다. 모공 수축에 탁월한 탄닌 성분을 함유한 풋열매추출물이 모공과 피지선을 관리해 청량한 모공 칠링 케어를 선사한다. 물 터지듯 산뜻한 워터 텍스쳐가 특징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지그시 눌러 흡수시켜주면 된다. 피부자극테스트와 모공(면적·볼륨·수·깊이) 및 피부 속 수분 개선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잔망루피를 서브모델로 발탁하고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비오틴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의 마시는 콜라겐으로 총 10회분이 한 병에 들어있으며,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콜라겐과 비오틴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커진 용량과 함께 친환경 요소도 반영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본 제품과 잔망루피 에디션 모두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로 제작돼 플라스틱 배출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식약처로부터 최초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와 ‘비오틴’, ‘나이아신’을 함유했다.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원료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총 12가지 피부 관련 지표에서도 개선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기술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 없이 새콤달콤한 베리맛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아토팜은 '그린 그림대회'의 수상작을 활용해 특별한 패키지의 ‘한정판 탑투토 워시’를 출시한다. ‘아이러브그린’은 2019년부터 전개된 아토팜의 친환경 캠페인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는 올해 제 2회를 맞이하여 ‘푸른 바닷 속 친구들의 세상’을 주제로 진행됐다. 주대상은 ‘푸른 바다 속에 사는 친구들을 궁금해하는 아이의 시선’을 표현한 작품이 선정되어 탑투토 워시 디자인에 적용,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환경을 고려해 FSC 친환경 종이에 재생지 15%를 더한 ‘아토팜지’를 적용하고, 식물성 소이 잉크로 인쇄해 환경 부담을 줄였다.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가꾸기 위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탑투토 워시 용량에서 증량된 590ml 대용량으로 출시하여 무더운 여름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비를 높였다. 탑투토 워시는 헤어와 바디를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샴푸 겸용 올인원 바디 워시다. 약산성 포뮬러가 세정 후에도 건강한 피부 산성도를 유지해주어 트러블 및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세정 후 pH밸런스 유지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