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LG생활건강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 출시

보다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을, LG생활건강은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사진: 보다나, LG생건)
보다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을, LG생활건강은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사진: 보다나, LG생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고데기와 피부에 사용하기 편리한 물티슈 등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보다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을, LG생활건강은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을 출시한다. 출시 기념으로 무신사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약 1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은 0.5inch의 얇은 열판으로 뿌리볼륨부터 섬세한 컬 연출 등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제품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도록 부드럽고 중성적인 파스텔톤의 ‘멜란지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소프트바로 모발의 뜯김이나 눌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피부의 건강한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소취·항균 효과를 갖췄다.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는 소취 및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여성들의 생리 주기는 물론, 잦은 분비물로 고생하거나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다. 이 제품은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산뜻한 마무릿감을 선사하며,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됐다. 덴마크 산 유산균 배양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고민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끈적임 제거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 후에도 잔여물이 남지 않아 찝찝함 없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고, 100% 식물유래 플루셔블 원단을 적용해 변기 막힘 걱정 없이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