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전제품 비건 인증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 론칭,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에서 최초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선보이며, 보다나는 화사한 컬러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프레시안, 보다나)
LG생활건강에서 최초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선보이며, 보다나는 화사한 컬러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프레시안,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에서 최초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선보이며, 보다나는 화사한 컬러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론칭한다.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을 지향한다.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스킨케어링 메이크업과 립밤, 프라이머, 선크림까지 8가지 제품군을 먼저 선보인다.

대표 제품 ‘에그라이크 쿠션’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돼 굴곡 없이 깨끗하고 맑은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에그라이크 톤업 쿠션’은 로즈힙 열매와 칼라민이 함유된 누디 핑크 베이스로, 백탁 없이 맑고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센슈얼 립밤’은 기존 립밤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오묘하고 센슈얼한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버터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는 7가지 컬러와 그린컬러를 띈 무색 립밤까지 총 8컬러로 구성된다.

헤어브랜드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깨끗한 아이보리 색상에 밝은 하늘색의 포인트를 더한 화사한 컬러의 신제품이다. 포근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클린 코튼 에디션 기획세트는 보다나 베스트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헤어기기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 2개가 포함된 구성이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설계된 글러브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보다나의 대표 제품이다.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드라이기, 고데기 등 열기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고데기 에센스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