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세미 매트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 슈레피 ‘심플 벗 밸런스드 크림’ 출시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을, 슈레피는 ‘심플 벗 밸런스드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을, 슈레피는 ‘심플 벗 밸런스드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에스쁘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세미 매트한 피부를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뷰티 크리에이터 노하우를 녹인 크림 제품이 나옸다.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을, 슈레피는 ‘심플 벗 밸런스드 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에스쁘아는 세미 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과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을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 SPF34 PA++’은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춘 매트 텍스처 쿠션으로, 화이트 사파이어 파우더가 함유되었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 SPF22 PA++’은 로션처럼 쉽게 바를 수 있는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이다. 뭉침이나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어 모공이나 요철을 매끈하게 채우고 완벽한 피부 커버 피부를 연출한다. 73% 스킨케어 하이브리드 텍스처와 비건 인증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이다.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파워 래스팅 제품이다.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텐 총 5가지며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은 총 10가지로 구성했다.

슈레피가 크리에이터 에바와 함께 ‘심플 벗 밸런스드 크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저자극 보습 진정 크림으로 크리에이터 에바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제주 어성초 추출물, 치아씨드 추출물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브랜드 측은 피부진정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후 48시간 보습 지속효과와 붉은기 21%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끈적이지 않는 실키한 텍스처이며 무향 무색소 크림이다. 100ml 용량으로 매일 사용하기 편리하다. 한편, 제품 뮤즈 에바는 약 6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