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 러쉬코리아 배쓰 밤 5종 출시

닥터그루트는 김토끼 협업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러쉬코리아는 새로운 ‘배쓰 밤’ 5종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러쉬코리아)
닥터그루트는 김토끼 협업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러쉬코리아는 새로운 ‘배쓰 밤’ 5종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러쉬코리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MZ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탈모샴푸와 배쓰 밤 신제품이 출시됐다. 닥터그루트는 김토끼 협업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러쉬코리아는 새로운 ‘배쓰 밤’ 5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DIY 에디션’을 출시했다. 닥터그루트의 베스트셀러인 애딕트 제품 2종에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토끼 캐릭터를 그리는 일러스트 작가 김토끼의 디자인을 입혔다. 애딕트 제품 중 누적판매 1위 향인 ‘라임바질앤만다린’과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랑쉬머스크’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한정판이다. 디자인 스티커가 동봉되어 제품에 부착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나만의 패키지로 꾸밀 수 있다. 애딕트 라인은 20년 전통의 명품 향료 제조사로부터 공급받은 천연 아로마블렌딩 함유로 고급스러운 향수 향을 구현한 샴푸로, 정수리 냄새 마스킹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러쉬코리아는 새로운 ‘배쓰 밤’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배쓰 밤은 편안한 휴식을 위해 제작한 입욕 제품이다. 배쓰 밤은 1989년 러쉬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이 더욱 즐거운 입욕 시간을 위해 개발했으며, 쉬 브랜드 신념 중 ‘우리는 은은한 촛불 아래서 즐기는 입욕 시간, 샤워와 마사지 그리고 세상을 아름다운 향기로 가득 채울 수 있다는 것은 믿는다’라는 내용이 있을 정도다. 검정과 보랏빛으로 욕조를 물들이며 황홀한 배쓰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블랙 로즈’,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며 은은한 꽃향기가 자아내는 ‘다이아몬드 더스트’, 리마넘 수지와 몰약 그리고 오크모스 향기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레이크스’, 다이나믹한 배쓰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럭스’, 상상력을 끊임없이 자극할 ‘유니콘 푸프’ 5종류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