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은 나난 협업 ‘시어 포 굿’ 에디션 한국 단독 출시,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록시땅은 ‘시어 포 굿’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출시하며, AHC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사진: 록시땅, AHC)
록시땅은 ‘시어 포 굿’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출시하며, AHC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사진: 록시땅, AHC)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윈도우 페인터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국 단독 에디션과 탄력을 채우는 아이크림이 출시됐다. 록시땅은 ‘시어 포 굿’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출시하며, AHC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록시땅은 새해 첫 신제품으로 ‘시어 포 굿(SHEA FOR GOOD)’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티스트 나난(Nanan)과 협업해 시어버터의 좋은 원료, 효능, 의미를 풀어냈다. 나난은 국내 대표 윈도우 페인터 아티스트다. 이번 에디션은 핸드크림, 핸드&바디워시, 바디로션을 포함한 총 5종으로 선보인다. 28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시어 버터 핸드 크림은 새로운 자연 유래 유채스테롤 함유로 마이크로 바이옴 밸런스를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한다. 또한 한정 기프트 패키지로 ‘시어 포 굿 핸드 크림 트리오 기프트’를 출시한다. 시어 버터 핸드 크림 3종을 시어 버터를 재해석한 나난의 월페이퍼와 함께 구성했다. 월페이퍼는 인테리어 소품 혹은 기프트 래핑 페이퍼로 활용할 수 있다.

AHC는 탄력을 위한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브랜드 측은 '탄력텐션크림'이라는 애칭을 붙였다. 100% 인체유사 콜라겐을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함유했다. 정제수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로 대체해 전 시즌과 비교해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했다. 또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줘 탄력을 케어한다. 이외에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도 담았다. 또한 피부 흡수 속도를 높여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000분의 1 사이즈를 구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