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독일 필기구 브랜드 협업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일리윤 가려움 개선 기능성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 출시

VDL은 파버카스텔과 협업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일리윤은 가려움을 개선하는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을 출시한다. (사진:VDL, 일리윤)
VDL은 파버카스텔과 협업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일리윤은 가려움을 개선하는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을 출시한다. (사진:VDL, 일리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필기구 브랜드와 협업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메이크업 컬렉션과 가려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크림이 출시됐다. VDL은 파버카스텔과 협업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일리윤은 가려움을 개선하는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VDL이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과 협업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오랜 시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의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 지다인을 적용했다. 시그니처 컬러인 딥 그린과 연골드 컬러의 조합이 특징이며 필기구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펜슬 타입 디자인과 틴케이스 소재를 활용하기도 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 프라이머를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아이샤인 컬러링 팔레트’는 파스텔처럼 은은하고 수채화 물감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아이섀도 팔레트로 파버카스텔의 컬러를 담은 브라운과 버건디 계열로 구성된 2종의 4구 팔레트다. 제형은 매트, 젤리, 글로우 등 다양한 5가지 타입이 담겨 눈가에 선명한 컬러감과 반짝임을 표현한다. ‘아이샤인 컬러링 스틱 섀도우’는 골드, 코퍼, 월넛 브라운 3가지 컬러로 구성됐고 애교살부터 음영까지 표현할 수 있다. 벨벳 질감의 텍스처로 눈가에 자극 없이 밀착되며 다채롭게 빛나는 글리터 입자가 함유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은 가려움을 개선하는 ‘일리윤 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을 출시한다. 가려움 크림이라는 애칭을 붙이 이 제품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와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가려움 개선은 식약처가 지난해 8월 추가한 신규 기능성 범위다. 일리윤 MD 가려움 크림은 사용 2주 만에 가려움이 41.3%, 4주 만에 81.2% 감소하는 결과를 인체 적용시험으로 확인했으며 일시적인 피부 붉어짐을 진정하고, 피부 결·각질 개선과 피부 속 흡수력 증가 등 대표 고민을 개선·완화하는 효과도 증명했다. 오메가 6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달맞이꽃 종자유와 건조해서 생기는 가려움에 특화된 소자 추출물을 적용했고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콜라겐·지방산을 함유했다. 대표적 보습 성분인 판테놀과 시어버터 성분도 담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