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 출시

애경산업 AGE 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세니떼는 콜라겐 스틱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을 출시한다.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세니떼)
애경산업 AGE 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세니떼는 콜라겐 스틱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을 출시한다.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세니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는 디자인의 한정판 팩트와 스틱형 탄력 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애경산업 AGE 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세니떼는 콜라겐 스틱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을 출시한다.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 20’s는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는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에디션은 2022년 호랑이띠의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했다.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으로 새해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팩트는 수분 에센스를 71% 함유해 촉촉한 타입이며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30시간의 메이크업 지속력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4가지 라떼 색상을 적용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니떼는 콜라겐 스틱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을 출시했다. 리프팅 멀티밤은 탄력이 필요한 곳에 탄력 쿠션을 채워 힘 있는 피부를 돕는 주름개선·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탄력 쿠션은 3,000달톤(Da) 이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탄력 시너지 성분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원료다.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으로 얼굴과 목, 입술, 푸석한 모발 끝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10가지 식물성 오일을 고농축 함유하여 광채가 필요한 곳에 바르면 된다. 비타민 B12와 벚꽃, 다마스크 장미, 동백꽃 등 핑크빛 꽃송이의 생기를 담은 ‘핑크 블룸 콤플렉스™’가 칙칙한 피부에 맑은 생를 전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