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보떼 봄기운 가득 ‘2022 스프링 컬렉션’, 앤드에이치 ‘유스 테라피 라인’ 2종 출시

폴앤조보떼는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앤드에이치는 ‘유스 테라피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사진:폴앤조보떼, 앤드에이치)
폴앤조보떼는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앤드에이치는 ‘유스 테라피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사진:폴앤조보떼, 앤드에이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봄을 미리 준비하는 스프링 메이크업 제품과 미백과 탄력을 책임지는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됐다. 폴앤조보떼는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앤드에이치는 ‘유스 테라피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폴앤조보떼는 오는 1월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프링 컬렉션은 봄기운을 담은 블러셔, 립스틱, 트리트먼트 밤, 치크 브러쉬와 한정판 블러셔 케이스, 립스틱 케이스로 구성했다. ‘립스틱 CS’는 봄의 컬러를 연출하는 로맨틱한 핑크, 코랄 톤의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글로시함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 CS는 프랑스 패션하우스 폴앤조의 2022 SS 컬렉션의 유니크한 패턴을 프린팅했다. 프레스드 블러셔는 생기 있는 컬러감의 투톤 블러셔로 10종을 선보이며 브랜드 디렉터 소피의 반려묘인 집시와 나네트를 부드러운 퍼 소재로 제작한 한정판 콤팩트에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포터블 치크 브러쉬는 휴대성을 높였고 매끄러운 질감으로 밀착력을 높여준다. 트리트먼트 밤은 손 끝, 모발, 팔꿈치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곳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케어 모이스처 밤으로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다.

앤드에이치(and.h)는 ‘유스 테라피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화이트 퍼밍 세럼’과 ‘리페어 콜라겐 크림’ 구성이며 두 제품 모두 기능성 화장품으로 7가지 그리너리 허브 원료를 함유했다. 유스 테라피 화이트 퍼밍 세럼은 미백&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투명 광채 에센스다. 끈적임 없는 윤광 피부를 연출하며 미백 기능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유스 테라피 리페어 콜라겐 크림은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크림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 원료를 사용해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지방 세포 축적을 억제하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24시간 집중 보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