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탈모랩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퍼플 에디션’ 패키지 출시

일동제약 탈모랩은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를, 클리오는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퍼플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일동제약, 클리오)
일동제약 탈모랩은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를, 클리오는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퍼플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일동제약, 클리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탈모 증상 완화 샴푸와 연말 한정판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마그넷 팩트가 출시됐다. 일동제약 탈모랩은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를, 클리오는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퍼플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일동제약의 브랜드 탈모랩이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를 출시한다.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 유래 고유 발효 성분과 모발과 두피를 위한 성분을 함유했다.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기능성 성분을 담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허가받았다. 검은콩추출물, 블랙보리추출물 등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7가지 블랙푸드를 활용한 'Black-7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완두콩 펩타이드는 두피와 모발의 건강, 청결 유지를 돕는다. 페루의 전통 방식으로 재배한 유기농 마카뿌리추출물을 비롯해 해열 작용이 있는 것으로 동의보감에 올라 있는 녹두, 박하, 보리, 메밀, 팥 등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재료를 담았다.

클리오는 연말 한정판으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퍼플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본품 2개와 리필 4개, 퍼프 세트로 구성됐다.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는 다리미 팩트라는 애칭을 가진 제품으로, 촉촉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되며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57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력 테스트· 커버에 의한 붉은기 개선 도움 테스트 등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특허받은 히알루론산(특허번호 10-2015-7013284)을 함유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