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프루아와 협업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 쿠스 ‘하이-유스(HAI-YOUTH)’ 라인 출시

달바는 프루아와 함께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를, 쿠스는 스킨케어 ‘하이-유스(HAI-YOUTH)’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달바, 쿠스)
달바는 프루아와 함께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를, 쿠스는 스킨케어 ‘하이-유스(HAI-YOUTH)’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달바, 쿠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트래블러 키트와 햇구기자를 활용한 스킨케어 라인의 출시 소식이 들렸다. 달바는 프루아와 함께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를, 쿠스는 스킨케어 ‘하이-유스(HAI-YOUTH)’ 라인을 출시한다.

달바가 패션 브랜드 프루아와 협업한 ‘화이트 트러플 트래블러 키트’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알바 지역으로의 여행을 콘셉트로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6종과 디자인 콜라보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다.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팩’,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등 스킨케어 4종과 ‘화이트 트러플 오일 세럼 바디 클렌저’,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스칼프 테라피 세럼 샴푸’로 바디와 헤어케어까지 가능하다. 파우치는 패션 브랜드 프루아의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 수량 판매한다.

쿠스는 스킨케어 ‘하이-유스(HAI-YOUTH)’ 라인을 출시한다. 하이-유스 라인은 세럼 에센스, 소프트 크림 2종 구성이다. 쿠스는 한국 자연 재료에 현대적 기술을 더한 코스메틱을 제안하는 브랜드며, 하이 유스 라인은 8월에 수확한 햇구기자를 ‘스티밍 비건 발효’ 공법을 적용한 하이-유스TM 유효 성분을 함유했다. 여름 햇구기자는 가을에 수확한 구기자보다 베타카로틴이 5배 이상 풍부하고, 베타인, 제아잔틴, 티아민, 비타민 A, B1, B2, C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슈퍼푸드다. ‘하이-유스 세럼 에센스’는 풍부하게 채워지는 고농축 보습 텐션 에센스고, ‘하이-유스 소프트 크림’은 섬세하게 스미는 신선한 보습 탄력 크림이다. 햇구기자의 붉은 원료 색상과 제형을 살렸고, 천연향으로 엄선해 구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