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가격대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보다나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 2종 출시

꼬달리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보다나는 키르시와 협업한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사진:꼬달리, 보다나)
꼬달리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보다나는 키르시와 협업한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사진:꼬달리,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겨냥한 다양한 구성의 홀리데이 세트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무선 고데기 제품이 출시됐다. 꼬달리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보다나는 키르시와 협업한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꼬달리는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저렴한 가격대의 바디제품부터 고급스러운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과 가격대로 연말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췄다. 구성은 핸드 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핸드 앤 립 듀오 세트’, 핸드크림 3종이 모두 들어 있는 ‘핸드크림 트리오 세트’, 겨울철 보습시즌에 맞춘 수분 크림 라인인 ‘비노수르스 3종 세트’, 스테디셀러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2종 세트’, 베스트 셀러 ‘비노퍼펙트 세럼 3종 세트’ 등이다. 메인 제품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컴플렉션 코렉팅은 광채 피부를 만들고 다크 스팟을 완화하는 화이트닝 세럼이다.

헤어브랜드 보다나는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협업한 ‘보다나X키르시 무선 미니 고데기 체리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키르시의 대표 캐릭터 ‘두들 체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핑크 컬러 바디의 미니 사이즈 봉고데기와 판고데기에는 헤어 리본을 묶은 두들 체리가 등장한다. 미니 고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C Type USB 케이블을 포함해 두들 체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특별 굿즈 2종, 그립톡과 USB 케이블 보호캡도 증정하는 에디션이다. 완충한 무선 미니 고데기는 최저 온도 설정 기준으로 최대 40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미니 봉고데기’는 24.5cm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고 부드러운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무선 미니 판고데기’ 역시 24cm의 미니 사이즈로 어디에나 휴대할 수 있고 무빙 쿠션 열판을 적용해 머리뜯김과 눌림을 방지했다. ‘무선 미니 고데기’ 2종 모두 전용 열 보호캡을 이용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3단계 온도(160∙180∙200℃) 설정 기능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