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NBA 선수 데미안 릴라드의 여덟 번째 시그니처 농구화 데임 8 출시, 네파 멀티형 배당 ‘수피아’ 출시

아디다스는 NBA 선수 데미안 릴라드 농구화 ‘데임 8’을 출시하며, 네파는 멀티 배낭 ‘수피아’를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네파)
아디다스는 NBA 선수 데미안 릴라드 농구화 ‘데임 8’을 출시하며, 네파는 멀티 배낭 ‘수피아’를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네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스포츠 아웃도어 신제품을 살펴봤다. 세계적인 농구선수의 움직임을 살린 새로운 농구화와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서 모두 사용하기 좋은 멀티 배낭이 출시된다. 아디다스는 NBA 선수 데미안 릴라드 농구화 ‘데임 8’을 출시하며, 네파는 멀티 배낭 ‘수피아’를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NBA 선수 데미안 릴라드의 여덟 번째 시그니처 농구화, ‘데임 8(DAME 8)’을 출시한다. 매게임 4쿼터마다 빛나는 집중력을 보여 득점하는 놀라운 데임의 퍼포먼스에서 착안, ‘데임을 멈출 수 있는 건 오직 데임뿐’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쿠셔닝, 접지력, 서포트에 초점을 맞춰 업그레이드했다. 아디다스의 새로운 기술인 2중 레이어 구조의 ‘바운스 프로(Bounce Pro)’ 기술을 농구화에 반영하여, 최적화된 쿠션감과 효율적인 에너지 리턴을 준다. 과감한 아웃솔 패턴이 급격한 방향 전환 시에도 뛰어난 접지력을 주고 TPU 서포트 플레이트가 안정감과 지지력을 발휘하여 코트 위 폭발적 움직임을 완성한다. 퍼플과 라임 컬러, 민트와 그레이 컬러 총 두 가지로 선보인다.

네파는 멀티형 배낭 ‘수피아’를 출시한다.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형식으로 출시는 수피아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배낭으로, 일상부터 등산과 여행 및 캠핑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930g의 가벼운 무게에 25L+3L 롤 탑 디자인을 적용해 수납 공간도 넉넉하다. 100% 친환경 소재인 리젠 원사를 사용했다. 에어플로우 쿠셔닝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주고, 등산 스틱 수납이 가능한 스틱고리, 음료 보관이 가능한 보냉보온 주머니, 어디서든 휴식이 가능한 휴대용 매트, 생활 방수 기능과 귀여운 디자인의 레인커버, 어두운 밤에도 잘 보이는 재귀반사 테이프 등 실용적인 기능을 갖췄다. 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네파는 산림청과 함께 구상나무 등 멸종위기 고산지역 침엽수종 보전을 위한 기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수피아 1개 구매시 1만원이 기부되는 형식의 펀딩도 연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