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라인프렌즈 협업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 보다나 무신사 협업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

록시땅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를, 보다나는 무신사와 협업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을 출시한다. (사진: 록시땅, 보다나)
록시땅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를, 보다나는 무신사와 협업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을 출시한다. (사진: 록시땅,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하거나, 쇼핑 플랫폼과 협업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록시땅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를, 보다나는 무신사와 협업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을 출시한다.

록시땅은 한정판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를 출시한다. 2016년부터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즌 어드벤트 캘린더를 올해는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크리스마스까지 14일 동안 매일 달력을 열어 제품들을 모을 수 있는 방식이며, 라인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의 패키징을 입은 록시땅 베스트셀러를 만날 수 있다. 록시땅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록시땅 필로우미스트, 핸드크림 등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10종과 오너먼트, 손거울, 키링 등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이 매일 매일 등장한다.

보다나(VODANA)는 무신사와 협업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바디에 상큼하고 스포티한 러스티 레몬 컬러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다. 패키지 앞면은 보다나와 무신사의 로고를 배치해 정체성과 콜라보레이션을 표현하고 옆면에는 러스티 레몬 컬러를 적용해 세련되게 연출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은 모발 뜯김이나 손상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모발 큐티클을 정리해 윤기나게 연출하며 열판과 손잡이는 분리 설계되어 열전도를 차단해 안전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