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이니스프리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라카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이니스프리는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라카는 치크 컬렉션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이니스프리는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라카는 치크 컬렉션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라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방탄소년단 협업, 홀리데이 에디션 등 이벤트가 가득한 신제품들이 출시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이니스프리는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라카는 치크 컬렉션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 방탄소년단의 투어를 기념해 기획했으며, ‘스윗 퍼플 드림스'라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고 제품 상자에는 투어 아트웍과 제품 용기는 BTS 로고를 입혔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로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을 채우는 제품이다.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을 채운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공연의 스폰서로도 참여하며 컬래버레이션을 주제로 한 홍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해 12번째로 출시되며 지난해 홀리데이 에디션을 함께했던 스티븐 해링턴과 다시 협업한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주는 스티븐 해링턴 특유의 밝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패키지 곳곳에 담겨있다. ‘그린티 씨드 세럼’과 ‘블랙티 앰플’, ‘핸드크림’ 등을 연말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대용량, 풍성한 세트로 선보인다.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기초 케어 세트와 에어리 트윙클 아이섀도우 팔레트 홀리데이 에디션, 에어리 매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메이크업 에디션까지 준비했다. 또한 한정판 굿즈로 테이블웨어 등 스티븐 해링턴 디자인을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라카는 치크 컬렉션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블러셔로, 오랜 연구를 통해 섬세하게 설계된 파우더 경도가 특징이다. 메이크업 브러시에 최적의 파우더 양만 묻어나 밀도 조절이 쉽고 가벼운 텍스처가 얇게 레이어링 되어 그라데이션 발색이 편리하다. ‘마르스(Mars)’, ‘블리크(Blique)’, ‘그리나(Grina)’, ‘피오니(Peony)’, ‘허쉬(Hush)’, ‘마르살라(Marsala)’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뉴트럴 컬러로 구성됐다. 브랜드 로고를 숨긴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