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 출시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에뛰드, 제니하우스코스메틱)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에뛰드, 제니하우스코스메틱)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에 어울리는 웜톤 섀도 팔레트와 비건 스킨케어 크림이 출시됐다.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을 출시한다.

에뛰드는 레오제이와 협업한 웜톤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를 출시한다. 웜톤 소비자에게 어울리는 컬러들로 구성했다. 총 9가지 색상이며 무화과를 연상하게 만드는 맑은 핑크와 물든 코랄 컬러로 화사한 저채도의 음열 컬러로 담았다. 하이라이팅과 음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애교살 컬러와 그윽함을 더하는 라이너 컬러도 함께 구성해 메이크업의 다양성을 넓혔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까사 무화과’는 고운 입자로 빈틈없이 밀착되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여리여리한 컬러가 물든 듯 발색되는 타입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비건 뷰티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을 출시한다.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기초 제품으로 더블 시카, 콤부차, 에케네시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비건 인증과 유해 성분 무첨가, 동물 실험 반대를 지향하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으로 프랑스 비건 인증 협회 ‘이브비건’의 공식 인증을 완료했으며,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및 EWG 올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무색·무취·피부 무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고 250㎖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