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라네즈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출시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선보이며, 라네즈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를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선보이며, 라네즈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를 출시한다. (사진: 아이오페, 라네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의 노화를 케어하고 보호막을 생성하는 스킨케어 크림과 놀이동산을 모티브로 삼은 홀리데이 컬렉션이 출시됐다. 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선보이며, 라네즈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한다. 이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와 ‘락토-엑소좀’이 함유되었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이중 기능성 성분으로 주름과 미백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5개국으로부터 6개의 특허를 받았다. ‘락토-엑소좀’은 특허 균주인 ‘녹차 유산균’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으로, 10배 고농축 과정을 거친 유사 엑소좀이 피부 환경을 개선해 근본부터 튼튼한 피부 장벽을 돕는다. 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하고 4주 사용 후에는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피부에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과 수분 손실을 막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라네즈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를 출시한다. 동화 속 놀이동산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고 새해에 대한 희망의 의미를 담았다. 컬렉션 상자에는 놀이동산의 회전목마와 열기구 등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국내외 고객의 니즈에 따라 사이즈를 차별화하거나 구성을 색다르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3종'은 매끈한 입술을 만드는 립 마스크로 베리, 자몽, 애플라임 3가지의 향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시카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했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래디언씨 크림 기획’은 '래디언씨 크림' 본품과 수분, 브라이트닝 두 가지를 모두 챙긴 '화이트 듀' 라인 체험분을 담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