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너뷰티 ‘어린결 콜라겐 초젤리’ 출시

에뛰드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설화수는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를,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너뷰티 ‘어린결 콜라겐 초젤리’를 출시한다. (사진:에뛰드, 설화수, 코리아나)
에뛰드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설화수는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를,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너뷰티 ‘어린결 콜라겐 초젤리’를 출시한다. (사진:에뛰드, 설화수, 코리아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겨울 느낌을 살린 홀리데이 컬렉션과 이너뷰티 제품이 출시됐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체크와 비밀 공간 등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차별화를 노린다. 에뛰드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설화수는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를,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너뷰티 ‘어린결 콜라겐 초젤리’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홀리데이 컬렉션 ‘윈터 체크’를 출시한다. 연말에 어울리는 체크 패턴을 활용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브랜드 측은 홀리데이 모먼트를 살리는 블링블링 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윈터 체크’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의 섀도 팔레트로 매트, 쉬머, 글리터의 조합이다. 홀리데이에 걸맞는 화려한 펄감을 자랑하는 글리터가 맑고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윈터 체크 시럽 글로시 밤’은 시럽처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고광택 립 제품으로 입술의 볼륨을 살려준다. ‘윈터 체크 블러셔’는 누디 핑크 컬러의 볼터치며, ‘윈터 체크 하이라이터’는 부드러운 크림 컬러의 빛을 고르게 반사시키는 코팅펄 함유로 피부에 광택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언락 더 시크릿 챔버’를 출시한다.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다. 시즌 그래픽은 설화수 브랜드 철학 ‘시간의 지혜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서가 뒤 새로운 공간이 열린다는 스토리를 통해 풀었다. 설화수의 대표 제품과 함께 연말의 풍성함을 나타내는 오브제들을 통해 진귀한 것들을 모으는 행복함과 새롭고 비밀스러운 공간에 대한 설렘을 전달한다. 이번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으로 구성됐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순행클렌징폼 견본품 4종으로 구성했다.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음생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을 비롯한 견본 5종을 포함했다. ‘퍼펙팅 쿠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 패키지와 태슬 장식을 더한 한정판 디자인 케이스로 특별함을 더했고 ‘본윤 2종 홀리데이 컬렉션’,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홀리데이 컬렉션’, 탄력 시너지 효과의 ‘자음생크림 클래식 스페셜 기획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등이 구성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너뷰티 ‘어린결 콜라겐 초젤리’를 출시한다. 어린결 콜라겐 초젤리는 15g 15포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을 2,000mg 함유했다. 프리미엄 콜라겐 원료인 틸라피아류 물고기의 비늘, 어린(漁鳞)에서만 추출한 ‘피쉬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를 사용했고, 100% 국내산 사과를 통째로 발효시킨 ‘애플비니거’와 ‘석류’가 어우러져 콜라겐 자체의 비린 맛은 줄인 젤리 타입이다. 하루 한포씩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