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듀엣' 고객 캠페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듀엣' 고객 캠페인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5.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송SUN챌린지’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브랜드 모델 엑소 모션 따라하기, 원하는 멤버 선택해서 듀엣 영상 제작
네이처리퍼블릭이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보송SUN챌린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보송SUN챌린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보송SUN챌린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보송SUN챌린지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활용해 EXO의 모션을 따라하는 해시태그 캠페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콘텐츠가 강세를 보임에 따라 EXO와 함께한 15초짜리 쇼트 영상 8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 멤버별 영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인스타그램, 모바일 미디어 기반의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에서 좋아하는 EXO의 멤버를 선택하여 듀엣 영상을 제작한 다음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보송 선스틱과 함께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하며, 제품 모델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2등 8명은 EXO의 사인 CD를 포함한 한정판 굿즈 에디션 패키지를, 3등 10명은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10만원 권)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새로운 형태의 EXO와 함께한 #보송SUN챌린지를 추후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