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한 제형으로 섬세한 터치 가능. 다양한 헤어 컬러에 적용 가능한 3가지 컬러로 구성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눈썹 화장을 쉽게하는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인 눈썹의 손쉬운 연출을 위해 높은 기술력을 갖춘 해외 유명 제조사의 명품 포뮬러를 그대로 담은 뛰어난 가성비의 하드 타입 아이브로우라고 설명했다.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는 특유의 견고한 제형으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는 다양한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크 브라운 컬러의 체스넛과 미디엄 브라운 컬러의 코냑,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진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농도 조절이 쉬운 스머징 표현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고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한 마무리로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제품을 바른 상태에서 눈썹 모양, 숱 등 고민에 따라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준다. 눈썹 모량이 많다면 펜슬의 옆 모서리로 빈 곳을 메운 후 눈썹 산과 끝만 정돈해주고, 숱이 적다면 눈썹 앞머리부터 결 방향대로 그려준 다음 아이브로우를 세워 빈 공간을 채워주면 된다. 이 제품은 칼 또는 전용 샤프너로 샤프닝이 가능하다. 연필 끝부분부터 3~4센티 정도에 칼집을 내어 표면을 얇게 깍은 다음 심을 지지하는 나무의 한 쪽은 길게, 다른 한 쪽은 짧게 정리하면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18%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