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처 미라클 앰플의 30ml 효능 담아. 아줄렌, 히비스커스, 카카두플럼, 티트리 등 앰플 타입 4종과 에멀전 타입의 올리브 1종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30ml 농축 앰플을 담은 마스크팩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캡처 미라클 앰플’이 건조함과 탄력, 칙칙함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해 SNS 상에서 나만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동일 라인의 마스크 시트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이유를 설명했다.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는 풍부한 수분 및 영양감으로 단독 사용은 물론 앰플과 함께 단계적으로 케어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여주어 유리알 보습막을 씌운 듯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는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카카두플럼, 티트리 등 투명한 앰플 타입 4종과 에멀전 타입의 올리브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각각 자연 원료에 수분과 미백, 영양, 모공, 고농축 토탈 케어 등 기능에 따라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은 콤플렉스까지 더해 집중 관리를 돕는다. 또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적용해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6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를 사전 구매 예약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700명에 한해 맑은 안색을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퍼스트 수분 에센스’ 정품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