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민스코와 진행, 21일부터 23일까지 할인 판매와 체험분, 뷰티포인트 적립 등

이니스프리는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2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열린다.

기획전의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갓 생긴 트러블의 시작부터 잡티 흔적까지 올인원으로 케어해 매끈해진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저자극 고효능 앰플이다. 레티놀과 시카가 조합된 포뮬러가 피부의 피지, 각질 케어는 물론 블랙헤드 개선 등을 도와주고 진정 효과를 선사해 피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출시 이후 꾸준히 사용해보면서 제품에 대한 솔직한 사용 후기와 꿀팁을 전해주었던 뷰티 유튜버 민스코가 이니스프리와 함께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구매 용량만큼의 체험분 추가 증정, 뷰티 포인트 최대 5천점 적립 등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단 1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혜택이 더욱 커진 라이브 단독 딜 구성으로 구매 인증을 통해 1명을 추첨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신세계 상품권 추가 증정, 라이브 단독 쿠폰 등 기본 혜택 외에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