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3’ THE NEW ISLE 섬 경험 공간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

이니스프리가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3’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 부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3’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 부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3’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 부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재즈 페스티벌 내 브랜드 공간에서 팝업 부스를 진행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팝업 부스를 통해 대자연의 무한한 에너지와 잠재력, 새로운 상상과 가능성이 가득한 THE NEW ISLE 섬 안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과정을 경험하도록 공간화했다. 또한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컬러인 액티브 그린(Active Green)이 더해져 청량한 야외 페스티벌 분위기에 생동감을 더했다.

페스티벌과 어울리도록 흥을 더해줄 특별 이벤트도 실시했다. 이번 팝업 부스에 방문하여 탐험만 해도 이니스프리 베스트 3종키트를 증정해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더해주었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을 즐기는 동안 활용하기 좋은 종이 테이블, 타투 스티커 등이 경품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워진 이니스프리를 선보이고자 국내 가장 큰 공연 행사 중 하나인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니스프리가 준비한 이벤트를 다채롭게 즐기고, 더 나아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