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 할인, 매장 방문 고객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등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18일까지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18일까지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18일까지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이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리필과 함께 구매 시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크림 최대 55%, 클렌징 폼/티슈 최대 50% 등의 특가 구성으로 곧 다가올 바캉스 아이템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금액대별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 특가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쿠폰 사용은 오는 30일까지 1인 1회 적용 가능하다. 더불어 ‘카카오페이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천원 할인,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해당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결제일 할인 등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