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댄트롤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인스코비 '히알셀레늄 글로우샷'과 '글루텐 아웃'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댄트롤의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를, 인스코비는 '히알셀레늄 글로우샷'과 '글루텐 아웃'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인스코비)
아모레퍼시픽은 댄트롤의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를, 인스코비는 '히알셀레늄 글로우샷'과 '글루텐 아웃'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인스코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단종되었다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한 비듬 샴푸와 이너뷰티 신제품 소식이 들렸다. 아모레퍼시픽은 댄트롤의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를, 인스코비는 '히알셀레늄 글로우샷'과 '글루텐 아웃' 2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비듬샴푸 브랜드인 댄트롤의 대표제품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3종을 재출시한다. 지난 6월 단종 이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수백 건의 구매 문의와 사용 후기를 반영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기존 제품의 사용감과 두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기는 지속가능한 소재 PCR PET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비듬 있는 두피에 나타나는 5가지 증상인 비듬, 가려움, 과다 피지, 건조함, 두피 냄새를 케어하고 모발떡짐필터™ 기술을 적용해 모발의 끈적임과 기름기를 제거한다. 안자극 대체시험을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6가지 성분 무첨가와 마일드 포뮬라를 적용해 두피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스코비는 이너뷰티 '히알셀레늄 글로우샷'과 '글루텐 아웃' 2종을 출시한다.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히알셀레늄 글로우샷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보충제다. 셀레늄과 아연이 포함되어 항산화와 면역기능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과 함께 최근 미백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화이트토마토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고, 샤인 머스캣 맛이다. 글루텐 아웃은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 윤복근 교수팀과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글루텐 분해능 프로바이오틱스 2종이 함유됐다. 글루텐 분해 유산균은 실험을 통해 약 70% 정도의 글루텐 분해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